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영주권 취득' 샘 오취리, 광복절 맞아 "대한민국 만세"
Posted : 2019-08-15 15:35
'영주권 취득' 샘 오취리, 광복절 맞아 "대한민국 만세"

사진 = 샘 오취리 인스타그램

최근 영주권 취득 소식을 알린 방송인 샘 오취리가 74주년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렸다.

15일 샘 오취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광복절 74주년이다"라며 "우리나라의 독립 위해서 수많은 사람들의 피, 땀과 노력 덕분이었다. 앞으로 이 중요한 날을 기억하며 더 대단한 나라로 거듭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대한민국 만세!!!!! 대한민국 만세!!!!!!!!"라고 외쳤다.

샘 오취리는 글과 함께 태극기를 활짝 펼쳐 들고 영어로 '한국'(KOREA)이라고 적힌 티셔츠를 입은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앞서 지난달 22일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안녕하세요'에 출연한 샘 오취리는 "최근 시험에 합격해서 이제 한국 사람이 됐다"라며 "'한국 사회의 이해'라는 과목이 있는데, 역사 경제 사회 등 모든 분야가 다 포함됐다. 그 시험에 합격했다"고 영주권 취득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다음은 샘 오취리의 인스타그램 글 전문이다.

오늘은 광복절 74주년입니다.
우리 나라의 독립 위해서 수 많은 사람들의 피, 땀과 노력 덕분이었습니다.
앞으로 이 중요한 날을 기억하며 더 대단한 나라로 거듭났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 만세!!!!! 대한민국 만세!!!!!!!!

YTN PLUS 이은비 기자
(eunbi@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