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서유리♥최병길 PD, 오늘(14일) 부부된다..."NO 웨딩"

[Y이슈] 서유리♥최병길 PD, 오늘(14일) 부부된다..."NO 웨딩"

2019.08.14. 오전 10:0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 서유리♥최병길 PD, 오늘(14일) 부부된다..."NO 웨딩"
AD
성우 겸 방송인 서유리와 최병길 PD가 부부의 연을 맺는다.

14일 서유리와 최병길 PD는 가족과 친지들이 함께하는 식사 자리를 마련한 후 혼인신고를 할 예정이다. 서유리의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이날 따로 결혼식을 올리지는 않는다고 알린 바 있다.

서유리는 지난달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오는 8월 결혼 소식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당시 서유리는 "스몰웨딩을 할까 하다가 NO 웨딩으로 가기로 했다. 날짜는 8월 14일로 잡았는데, 식을 안 하니 혼인신고만 하는 거로 대신하기로 했다. 8월 14일이 예비신랑의 생일"이라고 설명했다.

2008년 대원방송 1기 성우로 데뷔한 서유리는 '강철의 연금술사', '도라에몽 6기' 등 유명 애니메이션을 비롯해 '던전 앤 파이터', '서든어택' 등에서 목소리 연기를 했다. 특히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서 진행자 '미스 마리테'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서유리의 예비 신랑인 최병길 PD는 MBC 드라마 '에덴의 동쪽', '호텔킹', '앵그리맘', '미씽나인' 등을 연출했다. 2010년에는 애쉬번이라는 이름으로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다. MBC에서 최근 CJ ENM 드라마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으로 이적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 제공 = 서유리 SN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