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금동현 측 "'바이나인', 9인 체제일 때만 합류할 것"(공식)

'프듀X' 금동현 측 "'바이나인', 9인 체제일 때만 합류할 것"(공식)

2019.08.13. 오후 2: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프듀X' 금동현 측 "'바이나인', 9인 체제일 때만 합류할 것"(공식)
AD
Mnet '프로듀스X101'에 출연한 금동현의 소속사 측이 향후 행보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프로듀스X101'의 종영과 동시에 팬 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팀 '바이나인(BY9)'의 진행에 대해 관심 깊게 관련 동향을 살펴 왔다"고 전했다.

금동현 측은 '바이나인'의 경우 9인 체제로 진행될 경우에만 합류하겠다는 입장. 소속사는 "당사는 금동현 군과의 대화를 통해 입장을 정리하고 최초부터 현재까지 일관되게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임을 밝혀 왔다"며 "이는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이 아닌 경우 어떠한 프로젝트성 팀에도 합류할 의사가 없음을 말한다. 이러한 당사의 입장은 현재도 변함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프로그램 종영 이후 금동현 군은 당사의 연습생들과 함께 댄스, 랩, 어학, 연기 레슨 등을 받으며 본인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하며 "금동현 군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정식 데뷔 이전에 금동현 군의 추가적인 활동이 진행될 경우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7월 종영된 Mnet '프로듀스X101'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금동현은 미소년 같은 훈훈한 비주얼과 훌륭한 무대 매너로 국민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고, 데뷔 멤버에는 아쉽게 들지 못했지만 파생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의 주력 멤버로 거론되며 연일 화제를 이어오고 있다.

최근에는 C9엔터테인먼트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진행한 첫 브이라이브 생방송에서 동시 시청자 수 57만 명에 이어 3억 하트를 달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이하 C9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C9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연습생 금동현 군과 관련하여 공지 드립니다.

당사는 프로듀스X101의 종영과 동시에 팬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만들어진 팀 "바이나인"의 진행에 대하여 관심 깊게 관련 동향을 살펴 왔습니다.

그간 여러 주체들이 금동현군의 "바이나인" 합류에 대하여 문의를 해왔으며, 이에 대해 당사는 금동현군과의 대화를 통해 입장을 정리하고 최초부터 현재까지 일관되게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의 경우 합류할 것임을 밝혀 왔습니다. 이는 9인 체제의 바이나인이 아닌 경우 어떠한 프로젝트성 팀에도 합류할 의사가 없음을 말합니다.

이러한 당사의 입장은 현재도 변함없습니다.

프로그램의 종영이후 금동현군은 당사의 연습생들과 함께 댄스, 랩, 어학, 연기 레슨 등을 받으며, 본인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금동현군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향후 정식데뷔 이전에 금동현군의 추가적인 활동이 진행될 경우에도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Mnet '프로듀스X101']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