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단독] 신동, 건강상 이유로 잠정 활동 중단 "회복 전념" (종합)
[단독] 신동, 건강상 이유로 잠정 활동 중단 "회복 전념" (종합)
Posted : 2019-08-12 11:34
슈퍼주니어 신동이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12일 방송계에 따르면 신동은 현재 출연 중인 채널A ‘아이 콘택트’ JTBC '오늘의 운세’ 등을 비롯한 여러 프로그램의 하차한다. 신동을 대신해 ‘아이콘택트’의 MC는 개그우먼 홍현희가 투입된 가운데, 오는 12일 전파를 탈 예정이다.

신동은 최근 통증을 호소해 병원 정밀검사까지 마쳤으며 하반기 휴식을 취하기로 했다. 추후 결과에 따라 방송 출연 및 슈퍼주니어 스케줄 등을 조율하겠다는 계획이다. 일단 활동은 잠정 중단하고 안정을 취할 예정이다.

신동은 약 2주 전부터 고정 출연 중인 예능 프로그램 하차를 협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 방송 관계자는 "신동이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이 많은 만큼 다른 출연진에 민폐를 끼치지 않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 마지막까지 방송과 치료를 함께 하려고 했다"며 안타까워했다.

이에 따라 하반기로 예정된 슈퍼주니어 활동에도 빨간 불이 켜졌다. Label SJ 측은 "신동은 올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에 지장이 가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전념할 계획입니다"라고 안심시켰다.

슈퍼주니어는 2005년 1집 앨범 '슈퍼쥬니어 05'를 통해 데뷔한 15년차 그룹으로, 한류 열풍을 견인하며 인기를 얻었다. 이 가운데 신동은 타고난 개성과 입담으로 일찍이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에게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여 왔다.

신동은 슈퍼주니어를 비롯해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뮤직비디오 감독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다음은 Label SJ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Label SJ 입니다. 슈퍼주니어 신동이 건강상의 이유로 당분간 방송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매우 일시적인 증상이라, 신동은 올 하반기 예정되어 있는 슈퍼주니어 완전체 활동에 지장이 가지 않도록, 충분한 휴식을 취하며 회복에 전념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박영웅 기자 (hero@ytnplus.co.kr), 공영주 기자(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OSEN]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