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장나라·김남길 결혼 기사, 조작...아는 바 없다"
"장나라·김남길 결혼 기사, 조작...아는 바 없다"
Posted : 2019-08-05 09:45
배우 김남길과 장나라가 결혼설에 휩싸였다. 이에 배우 측과 디스패치는 사실이 아니라며 부인했다.

5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공식 홈페이지에 "김남길 장나라 결혼 관련 '디스패치 캡쳐사진'은 합성이다. (누군가) 자사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오려 붙인 조작화면이다. 심지어 해당 캡쳐에 들어있는 김남길 장나라 사진은 타매체 사진이다.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열애 및 결혼에 대해 아는 바 없다"라고 해명했다.

이날 오전 1시40분 온라인커뮤니티에는 디스패치가 김남길과 장나라의 결혼 단독 보도 기사를 올린 뒤 삭제했다는 글이 업로드됐다. 해당 캡처본에는 '[단독]연기파 배우 김남길, 동안미녀 장나라와 7년 열애 끝에 11월 결혼'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이에 디스패치는 가짜 뉴스에 대한 내용을 바로 잡고, 자사에 보도한 내용이 아니라고 명확히 밝혔다.

김남길 소속사 역시 허위사실 유포 등 최초 유포자에 대한 법적대응에 나서겠다고 공식 발표했고, 장나라 측도 "사실 무근"이라며 “현재 10월 방송될 드라마 촬영에 올인 중”이라 설명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