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조현재, 프로골퍼 출신 아내 첫 공개..."의리있다"

'동상이몽2' 조현재, 프로골퍼 출신 아내 첫 공개..."의리있다"

2019.07.22. 오후 2:37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동상이몽2' 조현재, 프로골퍼 출신 아내 첫 공개..."의리있다"
AD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일상이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22일 SBS에 따르면 지난해 스페셜 MC로 출연해 "아내가 '진국이고 의리있다'"고 표현하여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던 배우 조현재는 이번 방송을 통해 아내와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조현재는 프로골퍼 출신인 아내 박민정과 골프 선생과 제자로 만났다. 케틀벨, 덤벨, 짐볼 등 운동 용품이 가득한 집안이 보여지자 MC 서장훈은 "전형적인 운동선수"라며 반가워했다.

여러 작품에서 송혜교, 김태희, 이보영 등과 호흡을 맞추며 멜로 배우로의 입지를 굳혔던 조현재. 현실에서는 아내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등 반전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조현재는 짜장면, 라면, 치킨, 족발 등을 좋아해 "그냥 두면 하루에 2~3킬로 찔 때도 있다"라고 밝히며 놀라운 먹성과 'MSG 사랑'을 보였다. 그는 집에 MSG 음식들만 모아둔 보물창고를 공개하며 "보기만 해도 좋다"며 뿌듯해하기도 했다. 그에 반해 아내 박민정은 '無간' 건강식을 추구하며 '음식이몽'을 보였다.

박민정은 "남편이 건강하고 멋있게 늙었으면 좋겠다"며 조현재의 평생 맞춤 트레이너로서 특급 내조에 힘썼다.아내를 위한 건강 요리를 준비하던 조현재는 꾹꾹 눌러왔던 MSG 입맛을 참지 못하며 결국 아내 몰래 반란(?)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조현재, 박민정 부부의 반전 결혼생활은 이날 밤 10시 SBS '너는 내 운명'에서 방송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 제공 = SB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