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속까지 팬들이 따라왔다"... 이덕화, '문제아들'서 조용필과 인연 공개

"물속까지 팬들이 따라왔다"... 이덕화, '문제아들'서 조용필과 인연 공개

2019.07.22. 오전 11:1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물속까지 팬들이 따라왔다"... 이덕화, '문제아들'서 조용필과 인연 공개
AD
배우 이덕화가 생애 첫 퀴즈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22일 오후 8시 55분 방송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이덕화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덕화는 "문제 부탁해요"를 외치며 본격적으로 문제 풀이에 들어간다. 그는 적극적으로 문제에 귀 기울이며 열정을 불태웠다. 하지만 오답을 말할 때마다 들려오는 땡 소리에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이런 변이 있나"라며 애교 섞인 투정을 부려 웃음을 자아낸다.

그는 계속 된 오답에도 끊임없이 정답을 향해 돌진하고, 결국 성공한다. 이덕화는 기쁨을 감추지 못하며 직접 앞으로 나와 춤 세리모니까지 선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또 가왕 조용필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그는 당시 가왕 조용필의 인기에 대해 “부산 해운대 공연 당시 60만 명이 찾아올 정도였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과거 최고의 MC였던 이덕화와 최고 인기가수였던 조용필이 피날레까지 공연을 장식했던 사이임을 밝힌다.

또 이덕화는 “내가 엔딩 멘트를 마치고 보트에 먼저 타서 기다리고 있으면 조용필이 마지막 무대를 끝내고 보트에 탔다. 그때 극성팬 20명 정도가 물속까지 따라 들어왔었다”고 회상해 당시 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데뷔 48년차 이덕화는 최근 1인 방송 크리에이터에 도전해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과거 에피소드 대방출에 기대가 모아진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KBS 2TV]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