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손나은도 선택…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19' 新 컬러 출시
 손나은도 선택…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19' 新 컬러 출시
Posted : 2019-07-18 09:26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울트라부스트19' 러닝화의 새로운 컬러 버전을 출시한다.

아디다스의 '울트라부스트19' 러닝화는 지난 2월 아디다스의 디자이너와 제품 개발자들이 전 세계 수 천명의 러너들의 테스트를 거쳐 출시, 기존 제품들과는 확연히 다른 기능성과 디자인으로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울트라부스트19' 중 가장 주목을 끄는 제품은 총 2종으로, 먼저 여성용은 올 여름 유행인 네온 컬러의 코랄, 블루의 조합으로 한층 더 트렌디하고 시원하면서도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반면 남성용은 다양한 패션 스타일에도 세련되게 매치할 수 있는 시크한 블랙 컬러로 출시된다.

 손나은도 선택…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19' 新 컬러 출시


 손나은도 선택…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19' 新 컬러 출시

하반기에는 손흥민 선수와 가수 손나은이 '울트라부스트19'를 신고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선보여 러닝화 뿐만 아니라 데일리 패션화로서의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이번 런칭에 맞춰 손흥민 선수의 TV광고와 손나은의 디지털 필름 화보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울트라부스트19' 러닝화는 에너지 리턴과 뛰어난 탄력감의 '부스트' 소재를 기존 '울트라부스트' 러닝화 제품 대비 약 20%가량 추가해 한 층 더 뛰어난 반응성을 제공, 러닝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더욱 쾌적한 활동성을 지원한다.

새로운 컬러로 출시되는 '울트라부스트19' 러닝화 신제품은 18일부터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를 비롯 명동, 롯데월드몰, 코엑스,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전국 주요 아디다스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1만 9천 원이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아디다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