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가상부부 이후 연애 끊겨"... 윤정수X김숙 ‘옥탑방의 문제아들’서 재회
Posted : 2019-07-16 09:57
"가상부부 이후 연애 끊겨"... 윤정수X김숙 ‘옥탑방의 문제아들’서 재회
개그맨 윤정수와 김숙이 다시 만났다.

지난 15일 방송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윤정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퀴즈를 풀었다.

앞서 윤정수, 김숙은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들은 원숙미 넘치는 부부 케미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후 2년 만에 재회했다.

이날 윤정수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김숙과 저를 부부로 생각한다"며 "그 이후 연애가 잘 안 된다. 낙인이 찍혔다"고 고백했다.

"가상부부 이후 연애 끊겨"... 윤정수X김숙 ‘옥탑방의 문제아들’서 재회

MC들이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연락을 주고 받았는가”라고 묻자, 김숙은 “2주에 한 번씩 윤정수에게 전화가 와서 ‘이 오빠가 나한테 마음이 있나?’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그러나 김숙은 “오빠가 전화해서 요즘 프로그램 몇 개 하냐고 묻더라"고 폭로하며 윤정수의 속내를 공개했다.

김숙은 윤정수에게 "우리 '님과 함께' 방송 끝나고 고백한 사람 있지 않냐"고 물었다. 윤정수는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어서 전화를 했는데 잘 안 받더라"라며 씁쓸해했다.

윤정수는 "저희는 사적으로 만난 적이 한 번도 없다. 공적으로 전화를 한 적은 있다. 숙아, 너 방송 많은데 내 이야기도 하고 좀 그래"라고 말했다.

투닥 거리면서도 이내 서로를 챙기는 두 사람의 모습에 시청자들은 다시 한 번 열띤 응원을 보냈다. 이들의 호흡에 앞으로도 기대가 모아진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KBS2]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