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공 낙하하는 조정석X임윤아...'엑시트', 기상천외 재난탈출 예고

고공 낙하하는 조정석X임윤아...'엑시트', 기상천외 재난탈출 예고

2019.07.08. 오전 10:4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고공 낙하하는 조정석X임윤아...'엑시트', 기상천외 재난탈출 예고
AD
영화 '엑시트'(감독 이상근, 제작 외유내강/필름케이)가 '짠내' 폭발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31일 문화가 있는 날 개봉하는 '엑시트'는 청년 백수 용남(조정석)과 대학동아리 후배 의주(임윤아)가 원인 모를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해야 하는 비상 상황을 그린 재난탈출액션 영화다.

짠내 폭발 메인 포스터에는 유독가스가 뒤덮인 도심에서 살기 위해 밧줄 하나에 몸을 의지해 고공 낙하 중인 용남과 의주의 모습이 담겼다. 울고 있지만 웃고 있는 용남&의주 콤비의 실감 나는 표정과 액션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캐릭터 포스터에선 가스를 피하고자 방독면을 쓰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꼭 살아서 만나자아아아아" "꼭 살고 싶어요오오오오"라는 귀여운 대사를 통해 힘든 재난 상황 속에서도 긍정적인 태도를 잃지 않는 용남과 의주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5일 공개된 메인 예고편 또한 반응이 뜨겁다.

예고편에서는 조정석, 임윤아뿐만 아니라 고두심, 박인환, 김지영 등 베테랑 배우들의 웃음, 짠내, 액션 연기를 만날 수 있다. 어머니의 고희연에 발생한 사상 최악의 가스 테러 상황 속 이를 헤쳐나가기 위한 두 사람의 용감한 행동과 기상천외한 탈출 과정이 생생하게 담겨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CJ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