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 MCU 페이즈4도 함께하고파"

[Y현장]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 MCU 페이즈4도 함께하고파"

2019.07.01. 오전 12:0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 MCU 페이즈4도 함께하고파"
AD
톰 홀랜드가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4 합류를 희망했다.

1일 오전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감독 존 왓츠) 내한 기자간담회가 할리우드 배우 톰 홀랜드, 제이크 질렌할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톰 홀랜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마블에 굉장한 변화가 있을 것이다. MCU 페이즈4에서 스파이더맨이 어떤 역할을 할지 저도 모르겠다"면서 "함께 하고 싶은 희망은 있다. 이 영화에 참여하는 것이 즐겁기 때문에 페이즈4에 함께했으면 좋겠다. 그렇지만 확실하게 스파이더맨의 역할이 얼마만큼 될지 말씀드리기 어려울 것 같다"라고 이야기했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이하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이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빌런 '엘리멘탈'에 맞서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MCU 페이즈 3의 마지막을 장식할 작품이다. 마블의 수장 케빈 파이기가 "MCU 페이즈3의 마지막 작품은 '엔드게임'이 아닌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라고 밝힌 바 있다.

톰 홀랜드는 이번 작품을 통해 유쾌하고 천진난만한 히어로에서 '엔드게임’ 이후 마블 히어로 세대교체를 이끌 주역으로의 성장을 예고했다.

영화는 오는 7월 2일 개봉한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소니픽쳐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