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존박, '뮤직하이' DJ 하차 "좋은 앨범으로 보답할 것"
존박, '뮤직하이' DJ 하차 "좋은 앨범으로 보답할 것"
Posted : 2019-06-25 10:10
가수 존박이 진행 중이던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지난 2016년 이후 약 2년 8개월 만이다.

존박은 매일 밤 11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방송하는 SBS 파워FM '존박의 뮤직하이' DJ를 맡고 있다.

존박은 25일 자신의 SNS에 "조금 전 생방으로 전한 소식인데 못 들으신 청취자 분들을 위해 알려드린다. 7월 7일 방송을 끝으로, '뮤직하이' DJ 자리에서 하차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음악 작업에 매진하기 위해 어렵게 결정을 내렸다. 2년 반 동안 저의 새벽을 지켜준 내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앨범으로 보답하고 싶다. 매일 저에게 위로가 되어준 청취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서로 못다한 이야기 남은 2주간 실컷 나누자"라고 덧붙였다.

한편, 존박은 싱글 '잡아', OST '어 홀 뉴 월드' 등을 음원을 발표했다. 또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등에도 출연하고 있다.

[다음은 존박 글 전문]

조금 전 생방으로 전한 소식인데 못 들으신 청취자 분들을 위해 알려드려요. 7월 7일 방송을 끝으로, 뮤직하이 디제이 자리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음악 작업에 매진하기 위해 어렵게 결정을 내렸습니다. 2년 반 동안 저의 새벽을 지켜준 내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앨범으로 보답하고 싶습니다.

매일 저에게 위로가 되어준 청취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로 못다한 이야기 남은 2주간 실컷 나누자고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았어요. 존밤되세요.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