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교통사고, 완쾌할 것...소속사 소문 오해 없길" (전문)

송가인 "교통사고, 완쾌할 것...소속사 소문 오해 없길" (전문)

2019.06.24. 오전 09: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송가인 "교통사고, 완쾌할 것...소속사 소문 오해 없길" (전문)
AD
트로트 가수 송가인이 최근 교통사고를 당한 가운데, "하루 빨리 완쾌되어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라고 밝혔다.

송가인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며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다"고 털어놨다.

송가인은 교통사고에도 불구 22일 예정됐던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다. 그는 "많은 분들의 환호를 받으며 서는 무대에서 너무 큰 감사함에 몇 번 울컥했다"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에 대해 소문도 많고 그러는데 제가 만나본 대표님은 저에게 너무 잘해준다"며 "오해 없으시길 바란다"라고 해명했다.

송가인은 TV조선 '미스토롯' 1위로 주목 받고 있는 트로트 가수다.

이하 송가인 글 전문

안녕하세요. 송가인입니다.

며칠 전 저의 교통사고 소식에 많이 놀라신

저를 사랑해주시는 팬여러분과 주변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친 것 같아 죄송스런 맘이 앞섰던 며칠을 보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걱정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팬 여러분들과 했던 약속을 지키려 어제 천안 미스트롯 효 콘서트에 참여했습니다.

어김없이 많은 분들의 환호를 받으며 서는 무대에서 너무 큰 감사함에 몇번 울컥하기도 했습니다.

저 송가인을 사랑해주시는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얼른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깊게 들었습니다.

현재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아 쾌유 중이며 하루 빨리 완쾌되어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지금 빠른 완쾌를 위해 소속사에서도 적극적으로 저의 치료에 동참해주고 계셔요.

그러니 저희 팬분들 너무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소속사에 대해 소문도 많고 그러는데... 제가 만나본 대표님은 저에게 너무 잘해주세요^^

그러니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저를 첫번째로 생각해주시는 많은 분들 오늘도 감사합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송가인 SN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