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곧 태어날 작은 필모의 아버지"…이필모, '♥서수연' 임신 인정
"곧 태어날 작은 필모의 아버지"…이필모, '♥서수연' 임신 인정
Posted : 2019-06-20 11:22
배우 이필모가 뮤지컬 '그날들'을 마친 소회를 밝히며 아내 서수연의 임신을 인정했다.

20일 이필모는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2018년 가을에 연습을 시작했으니 8개월가량 지났는데, 뭔가 한순간에 지나가 버린듯한 아쉬움이 있다"며 "너무나 쓸쓸해 보이는 한 남자를 떠나보내야 해서 조금은 울적한 기분도 든다"고 소감을 말했다.

이필모는 고(故) 김광석의 노래로 만들어진 화제의 뮤지컬 '그날들'에 청와대 경호원인 주인공 차정학으로 캐스팅돼 무대에 올랐다.

고 김광석을 어려서부터 존경했다는 이필모는 "어릴 때 김광석이란 가수는 통기타와 하모니카 하나로 도저히 흉내 낼 수 없는 소울을 만들어냈다"며 "그가 부르는 노래 이상의 감정이 휘몰아쳐 눈물을 흘리기도 하고 지인들을 불러 술을 마시기도 했다"고 회상했다.

'그날들' 제작진은 모든 공연에서 항상 객석 중앙에 고 김광석의 흑백 사진과 꽃 한송이를 정성스레 모셔놓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이필모는 "마치 고 김광석 님이 바라보고 있는 것 같아 매 순간이 감동이었고 울컥했다"며 "차정학이라는 인물은 슬프고도 너무나 아름다워서 배우로서 가슴이 벅찼다"고 함께한 모든 배우, 제작진들에게 고마움을 드러냈다.

특히 '그날들'을 하던 중 2세를 기다리는 예비 아빠가 된 이필모는 "그동안 제 삶에도 커다란 변화가 있어서, 이제 가장이자 곧 태어날 작은 필모의 아버지가 됐다"며 "40대의 배우로 또 한 걸음 내디뎌, 언제나 책임감 있는 모습과 연기로 여러분들을 만나기 위해 더욱더 담금질하겠다"고 말했다.

이필모는 TV조선 리얼 버라이어티 '연애의 맛'에서 만난 비연예인 서수연과 실제 연인으로 발전, 연애 5개월 만인 지난 2월 결혼했다. 지난 4월 임신 소식이 알려졌으나 소속사는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 제공 = 뮤지컬 '그날들']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