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첫 단독 리얼리티 '뽕 따러 가세'... 7월 첫 방송(공식)

송가인, 첫 단독 리얼리티 '뽕 따러 가세'... 7월 첫 방송(공식)

2019.06.12. 오후 2:0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송가인, 첫 단독 리얼리티 '뽕 따러 가세'... 7월 첫 방송(공식)
AD
'미스트롯' 히로인 송가인이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세'는 '글로벌 로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송가인이 시청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접수 받고, 주인공에게 직접 찾아가 특별한 노래를 선물한다.

대한민국은 물론 해외 오지까지 찾아가 자신의 노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웃음과 감동,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송가인은 "초심을 지키겠다"며 '미스트롯' 제작진과 손잡고 팬들을 위해 자신의 재능을 사용하기로 했다. 송가인은 '뽕 따러 가세'에 적극적인 아이디어를 내는 등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송가인은 긴 무명 시간 끝에 만나게 된 인기에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겠다며 "콘서트를 아무리 늘려도 바빠서, 티켓을 구하지 못해서 못 오시는 분들이 안타까웠다. SNS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은 물론 미국, 이집트 등 해외에서도 만나고 싶다는 사연이 온다"고 전했다.

또 "팬들에게 사진 한 장, 사인 한 장 다 해드리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해 죄송했다. 앞으로 제 노래가 필요한 곳이라면 국내를 넘어 해외 오지까지도 가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뽕 따러 가세' 제작진은 "송가인을 만나고 싶은 사람, 송가인의 노래가 듣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본인을 위해서는 물론, 다른 사람을 위해 신청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 오는 7월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송가인의 첫 단독 리얼리티 론칭 소식을 들은 팬들의 사연이 쇄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제작진 이메일(bbong2019@naver.com)을 통해 송가인을 만나고 싶은 이유가 담긴 사연과 듣고 싶은 노래, 신청곡을 접수하면 된다.


YTN Star 공영주 기자(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TV조선]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