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EX 이상미, 6월1일 대구 단독 공연 '그날 이후로' 개최
Posted : 2019-05-27 10:46
EX 이상미, 6월1일 대구 단독 공연 '그날 이후로' 개최
밴드 EX(익스) 출신 가수 이상미가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27일 소속사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상미가 오는 6월1일 대구 베리어스 재즈 콘서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그날 이후로'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 이상미는 EX의 음악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팀으로 활동했던 '굿모닝헤븐'의 음악과 재즈로 편곡한 음악들까지 다양하고 익숙한 노래을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이상미의 첫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이상미는 익스 활동을 하면서도 단독공연은 열어본 적이 없다. 맴버의 군 입대 문제로 짧은 활동을 접어야 했기 때문.

이 가운데 EX의 원년 멤버인 드러머 공연준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 이상미와 특별한 콜라보 무대를 준비해 눈길을 끈다. 이는 EX의 짧은 활동을 아쉬워 했던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전망이다.

EX 이상미, 6월1일 대구 단독 공연 '그날 이후로' 개최

이상미는 소속사를 통해 "누구에게나 잊혀지지 않는 '그 날'이 있습니다. 어릴 때 크게 칭찬을 받았던 날, 신나는 새로운 경험을 했던 날, 누군가를 만나 사랑에 빠졌던 날, 눈물을 삼키고 가슴으로 울어야했던 날. 그런 많은 날들 가운데 저에게는 특히 대학가요제가 있었던 2005년 10월 15일이 그랬고, 처음 앨범을 냈던 날이 그랬고, 한동안 활동이 없다가 다시 무대에 섰던 날이 그랬어요"라고 이번 공연 제목에 담긴 뜻을 설명했다.

이어 "제 삶에서 EX를 빼놓고 이야기 할 수 있을까요. 데뷔를 하고 수년이 지나 다시 활동을 하기까지의 제 이야기를 담아 공연을 준비했습니다"라며 "'슈가맨'과 '복면가왕'을 통해 저를 기다려 주시시는 분들이 계시다는 사실에 용기를 받아 다시 노래를 부를 수 있는 힘을 얻었습니다"라고 공연을 열게 된 배경을 밝혔다.

또한 이상미는 "제가 불러왔고 제가 사랑하는제 이야기가 담긴 노래들을 준비했습니다. 또 최근 '복면가왕'에서 불렀던 음악들을 연주자들과 다시 편곡하고, 저를 만들어준 대학가요제 음악들도 선보일까합니다"라고 이번 공연을 소개했다.

아울러 "솔직하고 따뜻한 음악으로 다가가고 싶습니다. 다시 노래할 수 있도록 기다려 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제공 = 더블브이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