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온리원오브, 28일 더블 타이틀로 데뷔…SNS 이벤트로 공개
Posted : 2019-05-24 13:51
온리원오브, 28일 더블 타이틀로 데뷔…SNS 이벤트로 공개
7인조 루키 그룹 온리원오브가 기존 음원 공개 형태를 벗어나 참여형 발매로 새롭게 등장한다.

온리원오브는 28일 데뷔 앨범 '. . .'(dot point jump)를 발매하고 야심찬 첫발을 옮긴다. 데뷔 첫 앨범부터 더블 타이틀곡이라는 점이 눈에 띈다. 기존 타이틀곡으로 알려진 '타임리프(time leap)'에 이어 '사바나(savanna)'까지 타이틀곡을 투트랙으로 확정했다.

발매 방식은 더욱 이색적이다. 앨범은 총 6곡을 담고 있지만 '타임리프'와 '사바나'가 28일 먼저 음원으로 동시 공개되고, 나머지 4곡은 SNS 이벤트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첫 앨범의 발매 형태부터 팬들이 함께 참여하는 취지를 살렸다.

'타임리프'와 '사바나'는 온리원오브가 추구하는 음악과 스타일에 맞춰진 '위버 섹슈얼(ubersexual)'과 맞닿는다. 위버 섹슈얼은 강한 남성적인 섹시함과 함께 부드럽고 섬세한 매력을 지닌 일곱 멤버를 대표하는 키워드. '사바나'가 전자의 섹시 매력을 강조했다면 또 다른 타이틀곡 '타임리프'는 후자의 부드러운 느낌을 살렸다.

온리원오브의 더블 타이틀곡 '타임리프'와 '사바나'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동시 발매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에잇디크리에이티브]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