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체리블렛 "신곡, 쥬얼리 '니가 참 좋아' 이어 여름 대표곡 되길"

[Y현장] 체리블렛 "신곡, 쥬얼리 '니가 참 좋아' 이어 여름 대표곡 되길"

2019.05.22. 오후 2:1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체리블렛 "신곡, 쥬얼리 '니가 참 좋아' 이어 여름 대표곡 되길"
AD
걸그룹 '체리블렛'이 쥬얼리의 명곡 '니가 참 좋아'와 동명의 신곡을 발표하는 소감을 전했다.

걸그룹 '체리블렛'이 오늘(22일) 오후 1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YES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어드벤쳐(LOVE ADVENTUR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첫 공개했다.

이날 체리블렛은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Really Really)'의 무대를 선보였다. 핑크색 드레스로 의상을 맞춰입은 멤버들은 한층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안무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곡이 더욱 눈길을 끄는 건 쥬얼리가 2003년 발표한 히트곡 '니가 참 좋아'와 같은 제목이기 때문. 보라는 "쥬얼리 선배님들의 곡이 명곡이라 많은 분들이 기억하는데, 저희도 이번 활동을 열심히 해서 체리블렛이 떠오를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미래는 활동 각오를 묻는 말에 "쥬얼리 선배님의 '네가 참 좋아'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듯이, '2019 여름' 하면 체리블렛의 '네가 참 좋아'가 떠올랐으면 좋겠다"며 신곡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당부했다.

한편 체리블렛은 이날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어드벤처'를 공개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Really Really)'를 비롯해 '탁구공(Ping Pong)', '발그레(Ruddy)' 등 총 3곡이 담겼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FNC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