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체리블렛 "AOA 지민 선배님, 작사 참여+응원…감사"

[Y현장] 체리블렛 "AOA 지민 선배님, 작사 참여+응원…감사"

2019.05.22. 오후 1:5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체리블렛 "AOA 지민 선배님, 작사 참여+응원…감사"
AD
걸그룹 '체리블렛'이 소속사 선배인 AOA의 멤버 지민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걸그룹 체리블렛이 오늘(22일) 오후 1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YES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어드벤쳐(LOVE ADVENTURE)'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무대를 첫 공개했다.

이날 체리블렛은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Really Really)'는 물론 수록곡 '탁구공' 무대까지 연이어 선보였다. 에너지 넘치면서도 사랑스럽고 귀여운 퍼포먼스는 물론 물오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날 공개한 '탁구공'과 다른 수록곡 '발그레'는 AOA의 멤버 지민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곡이다. 이처럼 후배 그룹의 컴백을 위해 지원사격을 해준 지민에게 멤버들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보라는 "AOA의 지민 선배님이 작사 참여해 많은 도움을 주셨다. 응원해주시는 선배님의 이름에 누가 되지 않도록 저희가 앞으로도 계속 발전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해윤은 FNC의 막내 걸그룹으로 활동 각오를 묻는 말에 "책임감을 갖고 있고, 회사에서 많은 지원을 해주시고 챙겨주시는만큼 저희도 보답해드리고 팬분들에게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체리블렛'은 이날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앨범 '러브 어드벤처'를 공개한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Really Really)'를 비롯해 '탁구공(Ping Pong)', '발그레(Ruddy)' 등 총 3곡이 담겼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FNC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