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X정해인 로맨스 '봄밤',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공개

한지민X정해인 로맨스 '봄밤',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공개

2019.05.21. 오전 09:2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한지민X정해인 로맨스 '봄밤', 넷플릭스 통해 전 세계 공개
AD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을 서비스한다.

오는 22일 처음 방송되는 '봄밤'이 한국을 포함한 영어권 지역에서는 한국 정규 방송 1시간 후부터, 일본은 7월 12일(현지 시각) 모든 회차가 동시 공개된다. 전 세계 나머지 국가들은 6월 1일부터 매주 두 회차씩 선보여질 예정이다.

'봄밤'은 어느 봄날, 두 남녀가 오롯이 사랑을 찾아가는 설렘 가득한 로맨스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밀회' '하얀 거탑'을 연출한 안판석 PD와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의 김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한지민, 정해인 '대세' 배우들의 만남으로 많은 이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JTBC 드라마 '눈이 부시게'에서 절절하고 성숙한 연기를 선보였던 한지민은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사는 것이 인생의 가장 큰 가치이자 행복이라 여기는 도서관 사서 이정인 역할을 맡았다. 한지민은 '봄밤'에서 한층 깊이 있는 정통 멜로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로 뭇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정해인은 따뜻하고 강직한 약사 유지호 역을 연기한다. 유지호는 다정하고 사려 깊은 면모 뒤에 깊은 상실감을 품은 인물로 강아지 같은 미소와 깔끔한 외모로 사랑을 받아온 정해인이 한층 더 성숙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예고되어 여성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넷플릭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