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토크] 위너 "양현석 응원, '인정'의 의미…신보 칭찬해줘"

[Y토크] 위너 "양현석 응원, '인정'의 의미…신보 칭찬해줘"

2019.05.16. 오전 12:4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토크] 위너 "양현석 응원, '인정'의 의미…신보 칭찬해줘"
AD
그룹 위너가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 대표를 언급했다.

16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위치한 콘래드호텔에서는 위너의 새 미니앨범 'WE' 발매 기념 인터뷰가 진행됐다.

앞서 양 대표는 위너에게 "너희 갈길 가라"라는 응원의 말을 남긴 바 있다. 이와 더불어 이번 신보에 대한 양 대표의 반응에 대해 리더 강승윤은 "여태까지 잘 해왔으니까, 하던대로 하라 그런 이야기가 아니었나 싶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우리가 해온 것들에 대한 인정의 의미가 아닐까 싶다"면서 "이번 신보에 대해서는 칭찬을 해주셨다. 수록곡이 다양해졌다고 말해주셨다. 곡들 마다 겹치는 장르, 콘셉트가 없다고 평가해 주셨다"라고 말했다.

신보 타이틀곡 '아예'는 냉정한 이별의 감정이 쿨하게 표현된 가사와 중독적인 훅이 인상적인 '위너표 여름 댄스곡'이다. 현실적인 이별 감성을 위너 만의 청량한 에너지로 승화시키며 유쾌한 이별송을 탄생시켰다는 대중의 극찬을 받고 있다.

국내외에서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아예' 뮤직비디오는 현재 유튜브에서 약 210만뷰에 도달하며 역대급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또 신곡 '아예'는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올킬 중이다. 2014년 데뷔한 위너는 지난 5년간 발표한 모든 앨범의 타이틀곡들이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저력을 과시했다.

위너의 'WE' 음반은 17일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YG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