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 출신 지동국, 오늘(14일) 정식 데뷔…타이틀곡 '다 거짓말'

'너목보' 출신 지동국, 오늘(14일) 정식 데뷔…타이틀곡 '다 거짓말'

2019.05.14. 오전 10:3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너목보' 출신 지동국, 오늘(14일) 정식 데뷔…타이틀곡 '다 거짓말'
AD
'너목보' 출신 가수 지동국이 드디어 정식 데뷔한다.

지동국은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싱글 앨범 'Every Single Lie'의 타이틀곡 '다 거짓말'을 공개하고 가요계에 정식 입문한다. 지동국은 지난해 Mnet '너목보'('너의 목소리가 보여')시즌 5에 출연해 화려한 가창력은 물론 레드벨벳 슬기 친구, '공사장의 유령'으로 주목 받은 바 있다.

지동국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다 거짓말'은 웅장한 스케일의 팝 발라드 곡이다. 가사와 뮤직비디오에는 본인의 실제 경험담인 '사랑했던 여자에게 이별을 통보 받은 순간을 부정하는 남자의 마음'을 담았다.

지동국은 '너목보' 이후 고등학교 친구들과 기념으로 싱글 2장을 출시하고 유튜브에 커버영상 등을 올리며 음악적 갈증을 풀어냈다. 올해 초 어플라우스 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정식 데뷔 준비를 시작했다. 온라인상에서 그는 '차세대 임창정', '고음천재' 등의 수식어로 주목 받고 있다.

가수 데뷔의 꿈을 이룬 지동국은 "정식데뷔를 하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며 "노래방은 물론 전국의 거리에서 제 노래가 불려지고, 울려 퍼지길 간절히 소망한다"는 소감을 전했다.

지동국은 14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어플라우스 뮤직]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