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 '쇼미더머니8' 출연 "성장한 모습 보여줄 것" (공식)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 '쇼미더머니8' 출연 "성장한 모습 보여줄 것" (공식)
Posted : 2019-04-26 14:22
'믹스나인' 우승자 우진영이 '쇼미더머니8'에 출연한다.

소속사 디윈스엔터테인먼트는 26일 "우진영이 최근 Mnet '쇼미더머니8' 출연지원서를 제출했다. 더욱 성장한 모습을 평가 받기 위한 결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우진영은 디윈스 멤버로서 합은 물론, 래퍼로서의 매력을 다방면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덧붙였다.

우진영은 지난해 1월 종영한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주목 받았다.

▲ 다음은 디윈스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원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금일 보도된 디원스 멤버 우진영의 Mnet ‘쇼미더머니8’ 출연과 관련해 공식입장을 알려드립니다.

보도대로 우진영은 최근 ‘쇼미더머니8’ 출연지원서를 제출했습니다. 데뷔와 함께 래퍼로서 더욱 성장한 모습을 여러분들에게 평가 받기 위한 결정이었습니다.

디원스 역시 올 여름 데뷔를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에 임하고 있습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쇼미더머니8’ 방송에 앞서 디원스의 데뷔 무대를 보여드릴 계획입니다.

특히 우진영은 디원스 멤버로서의 합은 물론, 래퍼로서의 매력을 다방면으로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우진영, 조용근,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까지 디원스 다섯 멤버들의 활동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JTBC]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