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미스트롯' 홍자 "경쟁자 송가인, 파워 부럽다"

[Y현장] '미스트롯' 홍자 "경쟁자 송가인, 파워 부럽다"

2019.04.25. 오후 3:0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미스트롯' 홍자 "경쟁자 송가인, 파워 부럽다"
AD
"평소 말을 안 하는 것이 목관리 비법입니다. 관리 잘해서 이번 투어 콘서트 잘 하겠습니다."

가수 홍자는 25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서 열린 TV조선 ‘미스트롯 孝 콘서트’ 제작발표회에서 이렇게 각오를 다졌다.

그는 라이벌로 거론되는 송가인에게 배울 점을 말해달라는 질문에 "송가인 씨가 노래할 때 나오는 파워가 부럽다"며 "관객 흡수력이 있다고 생각하고 이런 건 타고난 게 아닌가 싶다. 넘치는 파워에 있어서는 여기서 최고"라며 칭찬을 건넸다.

이번 제작발표회에는 투어 무대를 수놓을 가수 12명인 송가인, 강예슬, 홍자, 두리, 정다경, 정미애, 김나희, 박성연, 하유비, 김소유, 숙행, 김희진이 참석했다.

앞서 18일, '미스트롯' 방송에서는 준결승 진출과 동시에 전국투어 무대에 설 트로트 스타 12명이 공개됐다.

이들은 오는 5월 4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미스트롯 孝 콘서트’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5월 25일 인천, 6월 8일 광주, 6월 22일 천안, 6월 29일 대구, 7월 13일 부산, 7월 20일 수원에서도 열린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약 7천 석의 예매를 기록, 인터파크 콘서트 랭킹 1위부터 7위까지 7개의 도시 모두 순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냈다. 이에 공연기획사 컬쳐팩토리 측은 25일 서울 공연의 티켓 매진을 알리며, 5월 5일 추가 공연을 확정했다는 공식입장을 내기도 했다.

티켓은 인터파크와 하나티켓, 티몬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트롯'은 매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우승자들이 ‘미스트롯 孝 콘서트’ 전국투어에 참여한다는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증폭시켰고, 그동안 무대에 오르는 이들은 베일에 가려져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YTN Star 공영주 연예에디터 (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TV조선]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