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토크] 이광수 "♥이선빈과 잘 만나..보통 연애하듯"

[Y토크] 이광수 "♥이선빈과 잘 만나..보통 연애하듯"

2019.04.24. 오후 4:5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토크] 이광수 "♥이선빈과 잘 만나..보통 연애하듯"
AD
"보통 연애하는 것 처럼 (이선빈과) 잘 만나고 있어요.(웃음)"

24일 서울 종로구 소격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 인터뷰에서 배우 이광수가 열애 공개 후 상황에 대해 이같이 말했다.

이광수는 지난해 12월 동료인 배우 이선빈과 5개월 열애 중임을 밝히며 화제를 모았다. 이날 취재진과 만난 자리에서 그는 "열애를 인정한 이후 부담스러운 건 사실"이라고 운을 뗐다.

이어 "사실 (제가) 공개한 게 아니라 공개가 된 건데 거짓말하고 싶진 않았다. 그 쪽(이선빈)도 마찬가지였다"고 열애를 인정한 이유를 언급했다.

배우 커플이지만 평소 만났을 때 일 이야기는 하지 않는다고. 이광수는 "보통 사람들이 연애하듯 잘 만나고 있다"고 귀띔했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다.

이광수는 이 영화에서 세하 없이는 아무것도 못 하고, 실수도 잦지만 누구보다 따뜻하고 순수한 인물, 동구를 연기했다. 캐릭터 특성상 대사가 많지 않아 주로 행동이나 표정, 눈빛만으로 표현했음에도 불구하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영화는 5월 1일 관객과 만난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NEW]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