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밴드 엔플라잉 "이것만은 챙기자…정신·개념·겸손"
 밴드 엔플라잉 "이것만은 챙기자…정신·개념·겸손"
Posted : 2019-04-24 11:40
그룹 엔플라잉이 남다른 마음가짐을 지니고 있었다.

24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플레이스비브에서는 엔플라잉의 새 미니앨범 '봄이 부시게'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가 진행됐다. 엔플라잉은 지난 1월 발표한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의 두 번째 싱글 '옥탑방' 이후 약 3개월만에 신곡을 발표했다.

이날 엔플라잉은 자신들의 활동 신념이 있다고 밝혔다. '정신', '개념', '겸손'이 바로 엔플라잉의 필수 3대 덕목이다.

멤버들은 "활동할 때마다 항상 이같은 마음다짐을 하고 들어간다. 상황에 따라 달라진다. 정신을 챙기는 데 집중하고, 또 개념있게 행동하자, 마지막으로 항상 겸손해야한다는 걸 몸에 익힌 채 살아가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엔플라잉의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는 엔플아잉의 다양한 가능성과 음악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더 높이 비상하기 위한 의도로 기획된 프로젝트다. 이 프로젝트를 통해 공개된 이승협의 자작곡 '옥탑방'이 '연애기억 조작송'으로 불리면서 엔플라잉이 대중성을 갖춘 밴드로 폭넓게 성장하는 계기가 됐다.

엔플라잉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플라이 하이 프로젝트' 챕터 3 '봄이 부시게'를 공개한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