惡에 맞서는 신의 사자...박서준 '사자' 런칭 예고편 공개

惡에 맞서는 신의 사자...박서준 '사자' 런칭 예고편 공개

2019.04.20. 오전 10:0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惡에 맞서는 신의 사자...박서준 '사자' 런칭 예고편 공개
AD
영화 '사자'(감독 김주환, 제작 키이스트)가 세상의 악에 맞서는 신의 사자의 탄생을 알리는 런칭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자'는 격투기 챔피언 용후(박서준)가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를 만나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강력한 악(惡)에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2017년 여름 극장가를 장악했던 영화 '청년경찰'(565만 명) 김주환 감독과 박서준의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안성기, 우도환까지 대한민국 대표 국민 배우와 젊은 피의 조합이 더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예고편은 "집 남쪽에 십자가가 있대. 거기로 가면 널 도와줄 사람이 있어"라는 목소리와 함께 손의 상처에 얽힌 비밀을 풀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 용후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혼신의 힘을 다해 맞서는 구마 사제 안신부(안성기)와 예상치 못한 사건에 맞닥뜨리게 되는 용후, 그리고 의미심장한 미소의 비밀 속 인물 지신(우도환)까지. 세 캐릭터의 강렬한 모습이 이어지며 과연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펼쳐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세상의 악에 맞서는 신의 사자가 온다'라는 카피와 함께 단숨에 상대방을 제압하는 용후의 모습이 속도감 있게 이어지며 새로운 스타일의 액션과 볼거리를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너, 거기서 나가라"라고 말하는 용후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끝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박서준, 안성기, 우도환까지 세대를 뛰어넘는 배우들의 강렬한 호흡을 예고한다.

세상의 악에 맞서는 격투기 챔피언 역으로 새로운 변신과 액션 연기를 예고하는 용후 역의 박서준,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스크린을 장악하는 구마 사제 안신부 역의 안성기,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지신 역의 우도환까지 세 배우가 선보일 폭발적인 시너지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린다.

'사자'는 오는 7월 개봉 예정이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