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이슈] '미우새' 서장훈 "결혼, 후회"...이태란 질문에 쿨한 고백

[Y이슈] '미우새' 서장훈 "결혼, 후회"...이태란 질문에 쿨한 고백

2019.04.15. 오전 10:1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이슈] '미우새' 서장훈 "결혼, 후회"...이태란 질문에 쿨한 고백
AD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배우 이태란이 서장훈과 결혼 관련 이야기를 나누나 깜짝 놀랐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이태란이 스페셜 MC로 함께 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태란은 친한 동료 배우인 김혜수와 김민정을 언급했다. 신동엽이 "그분들은 미혼인데, 결혼에 대한 장점 같은 이야기를 하냐"라고 묻자 이태란은 "워낙 혼자 있어도 멋있는 분들이라 그럴 필요가 없다. 혼자서 살아 외롭지 않으면 혼자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기도 하다"고 답했다.

이에 서장훈이 "혹시 결혼한 것을 후회한 적도 있나"라고 물었다. 그러자 이태란은 서장훈을 바라보며 "(다들) 결혼한 걸 후회해 보시지..."라고 말하다가 당황하며 말을 돌렸다. 서장훈이 이혼을 했다는 사실을 자각하고 깜짝 놀란 것.

이태란이 신동엽을 바라보며 "한 번씩 다들 그런 생각 하지 않나"라고 말을 마무리하자 신동엽은 웃으며 이태란을 놀렸다.

서장훈은 난색을 표하는 이태란을 향해 웃으며 "난 그래서 공식적으로 후회를 하게 됐다"면서 "괜찮다. 이거보다 더한 이야기도 다른 곳에서 엄청 많이 한다"고 쿨한 반응을 보였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SB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