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아이유 '페르소나' 공개 연기..."국가재난 상태"

넷플릭스, 아이유 '페르소나' 공개 연기..."국가재난 상태"

2019.04.05. 오후 5:35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넷플릭스, 아이유 '페르소나' 공개 연기..."국가재난 상태"
AD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의 공개가 연기됐다.

5일 넷플릭스 측은 "금일 공개될 예정이었던 이지은(아이유)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의 런칭 일정이 변경됐다"고 알렸다.

이어 "동해안 산불로 인해 국가재난 상태가 선포된 엄중한 상황 속에서, 오늘 예정이었던 '페르소나'의 공개 일정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의 공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페르소나'는 한 명의 배우, 네 명의 감독이 선보이는 네 가지 이야기다.

이경미 감독의 '러브 세트', 임필성 감독의 '썩지 않게 아주 오래', 전고운 감독의 '키스가 죄', 김종관 감독의 '밤을 걷다'까지 네 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이다.

소방청에 따르면 지난 4일 오후 7시 17분쯤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원암리 일성콘도 부근 변압기 폭발로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으며, 이 불은 이후 산으로 옮겨붙었다. 소방청은 오후 9시 44분을 기해서 대응 수준을 2단계에서 최고 수준인 3단계로 끌어올렸다. 문재인 대통령은 5일 청와대 위기관리센터를 방문해 긴급회의를 주재하고 가용자원을 모두 동원해 총력 대응하라고 지시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넷플릭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