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미스틱 新 싱송라' 퍼센트, 26일 신곡 '슈퍼히어로' 발표
'미스틱 新 싱송라' 퍼센트, 26일 신곡 '슈퍼히어로' 발표
Posted : 2019-03-20 09:56
미스틱엔터테인먼트(이하 미스틱)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계보를 이을 퍼센트(PERC%NT)가 신곡을 공개한다.

미스틱은 20일 "퍼센트가 정식 데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오는 26일 새 싱글 'Superhero(슈퍼히어로)'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퍼센트는 윤종신, 하림, 정인, 조원선 등 '믿고 듣는 싱어송라이터'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미스틱에서 올해 정식으로 선보이는 실력파 뮤지션으로, 앞서 미스틱 음악 플랫폼 'LISTEN(리슨)'을 통해 'Weekend(위캔드)', 'Snowball(스노우볼)', '꽃잎점' 등 자작곡을 발표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해 말 MBC every1 '창작의 신 : 국민 작곡가의 탄생'에 출연해 작곡가로서 남다른 실력을 보여준 것은 물론, 윤종신, 김범수 등 음악 장인들과 곡 작업을 함께 하며 일찍이 주목 받은 슈퍼루키다.

신곡 'Superhero'는 퍼센트의 초창기 자작곡으로, 그동안 공연, 페스티벌 등에서 부른 무대 영상이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며 음원 발매 요청까지 이어진 노래다.

사운드를 재정비해 더욱 세련되게 완성된 '슈퍼히어로'는 탄탄한 밴드 사운드와 퍼센트의 그루브함을 담아, 리스너들의 귀를 100 '퍼센트'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