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 감독 첫 드라마 '리틀 드러머 걸'...1차 예고 공개

박찬욱 감독 첫 드라마 '리틀 드러머 걸'...1차 예고 공개

2019.03.18. 오후 5: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박찬욱 감독 첫 드라마 '리틀 드러머 걸'...1차 예고 공개
AD
박찬욱 감독의 BBC 드라마 '리틀 드러머 걸'의 국내 버전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29일 채널A에서 첫 방송되는 '리틀 드러머 걸'은 지난 해 영국 BBC와 미국 AMC에서 방영된 방송판과 차별화된 감독판이다.

첩보 스릴러인 '리틀 드러머 걸'은 1979년, 이스라엘 정보국 비밀 작전에 연루되어 스파이가 된 배우 찰리와 그녀를 둘러싼 비밀 요원들의 숨 막히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예고 영상은 감각적인 미장센의 거장 박찬욱 감독답게 아름다운 영상미 속에 꽉 찬 긴장감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영상은 극중 주인공이자, 영국 여배우인 찰리(플로렌스 퓨)의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시작된다. 인물들은 불안과 초조함을 극대화시키는 음악 속에서 "악마를 막을 수는 없어요. 악마 역을 맡은 인간을 막을 뿐이지"라는 의미 심장한 대화를 주고 받으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그리스 아크로폴리스의 신전 앞에 비쳐진 찰리와 베커(알렉산더 스카스가드)의 아름다운 그림자 실루엣이 감각적인 영상미를 더한다.

'리틀 드러머 걸'은 스파이 스릴러의 거장 존 르 카레의 걸작으로 꼽히는 동명 소설에 기반한 이야기로 박찬욱 감독이 연출을 맡아 큰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공개 직후 외신의 호평을 받으며 박찬욱 감독의 연출력을 다시 한 번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리틀 드러머 걸'은 29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YTN Star 공영주 연예에디터(gj920@ytnplus.co.kr)
[사진제공 = 채널A]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