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단독] '모든 방송 하차' 차태현, 최근 촬영 마친 '덕화TV'서도 통편집
[단독] '모든 방송 하차' 차태현, 최근 촬영 마친 '덕화TV'서도 통편집
Posted : 2019-03-18 16:43
배우 차태현이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고 자숙 의사를 밝힌 가운데, 최근 출연한 '덕화TV'에서도 통편집 된다.

18일 방송가에 따르면 프로젝트 그룹 용감한 홍차로 뭉친 홍경민과 차태현, 사무엘이 최근 KBS 2TV 예능 '덕화TV' 4회분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는 오는 19일 방송 예정이었으나, 차태현이 '내기 골프' 논란으로 모든 방송에서 하차 의사를 밝힘에 따라 전파를 탈 수 없게 됐다. 제작진은 차태현의 의사와 현재 상황을 고려해 그의 출연분을 편집하기로 했다.

앞서 16일 KBS 1TV '뉴스9'에서는 차태현과 김준호가 수백만 원대 내기 골프 의혹을 제기했다.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 촬영하고 유포한 혐의로 경찰 조사 중인 가수 정준영의 휴대폰 모바일 메시전 대화방에서 이 같은 정황이 포착된 것.

차태현의 소속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입장을 내고 "2016년도의 일이며 보도된 바와는 달리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은 없었던 것으로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내기 골프를 했던 금액에 대해서는 지인들 또는 동료들과의 골프에서 실제로 돈을 가져오거나 한 사실이 없으며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해 게임 도중 주고 받았을 뿐 그때그때 현장에서 돌려준 것으로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차태현은 소속사를 통해 "이로 인해 실망하신 저의 팬분들, 그리고 '1박 2일'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하다. 저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 돼 미안하다"며 모든 방송에서 하차 했다.

차태현은 또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다"고 사과했다.

한편, 19일 오후 8시55분 방송되는 '덕화TV' 4회에서는 크리에이터로 변신한 이덕화가 구독자들에게 100세까지 건강하게 사는 법을 소개한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 = 블러썸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