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설 특집예능 1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4월 정규 편성

단독 설 특집예능 1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4월 정규 편성

2019.03.18. 오전 10:4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단독] 설 특집예능 1위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4월 정규 편성
AD
KBS 2TV 설 특집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가 정규 편성된다.

18일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당나귀 귀’는 오는 4월 중 정규 편성돼 전파를 탈 예정이다. KBS 2TV가 선보인 유일한 설 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인 ‘당나귀 귀’는 높은 시청률로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당나귀 귀’는 자신을 꽤 좋은 상사라고 굳게 믿고 있는 보스들이 직원과 후배의 시선으로 자신을 돌아보고 반성하는 시간을 가지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프로그램.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 12.3%를 기록한데 이어 2회 2부 시청률이 수도권 6.8%, 지난 1회 2부 때 기록한 8.1%가 설 특집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특히, ‘당나귀 귀’의 성공은 앞으로 KBS 예능을 이끌 신인 피디의 첫 작품이라는데 더욱 큰 의미가 있다. 그동안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간의 조건’, ‘살림남’ 등을 통해 쌓아온 담당 피디의 관찰 예능 노하우가 통했다는 평이다.

4월 편성돼 전파를 탈 방송은 기존의 틀을 유지하며 새 출연진이 추가될 예정이다. 앞서 파일럿 방송 당시 박원순 서울시장, 개그맨 김준호, 이연복 셰프 등이 공감을 얻었으며 향후 다양한 분야의 ‘사장님’들이 출연을 논의 중이다.

YTN Star 박영웅 기자 (hero@ytnplus.co.kr)
[사진=KBS]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