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빌', 오늘(21일) 탈락 위기 놓인 최하위 두 팀 공개

'킬빌', 오늘(21일) 탈락 위기 놓인 최하위 두 팀 공개

2019.02.21. 오후 1:50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킬빌', 오늘(21일) 탈락 위기 놓인 최하위 두 팀 공개
AD
탈락의 위기에 놓인 최하위 두 팀의 정체가 밝혀진다.

오늘(2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에서는 조별 순위전으로 진행된 2차 경연의 최종 결과가 발표되며 모두의 허를 찌르는 반전이 그려질 예정이다.

경연이 끝난 후 한자리에 모인 YDG(양동근), 도끼, 제시,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는 본격적인 결과 발표를 앞두고 살 떨리는 긴장감에 휩싸인다. 먼저 공개된 100초 투표 순위에 따라 희비가 교차되던 이들은 예상치 못한 최종 투표 결과를 듣고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고.

특히 자신의 탈락을 예감했던 한 아티스트팀이 조 최종 1위로 호명되는 이변이 발생, 아무도 예측할 수 없는 2차 경연 투표 결과가 스튜디오를 충격의 도가니에 빠트릴 예정. 뒤이어 공개된 3차 경연의 룰은 리듬파워를 폭풍 당황시키는 것은 물론 센 언니 제시의 분노를 제대로 터트리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2차 경연을 통해 탈락의 위기에 처하게 될 최하위 아티스트들은 누구일지, 또한 더욱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할 3차 경연 룰의 실체는 무엇일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최고조에 달하게 만들고 있다.

동반 탈락을 앞둔 아티스트들의 정체가 밝혀질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 4회는 오늘(21일) 밤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더불어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 무삭제 버전으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