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슬'이 맺어준 인연...조병규·김보라 양측 "열애 맞다"(공식)

'캐슬'이 맺어준 인연...조병규·김보라 양측 "열애 맞다"(공식)

2019.02.21. 오전 10:0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캐슬'이 맺어준 인연...조병규·김보라 양측 "열애 맞다"(공식)
AD
'SKY 캐슬'이 맺어준 인연이다. 배우 조병규와 김보라가 열애 중이다.

21일 조병규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YTN Star에 "조병규와 김보라가 열애 중이다. 2월 초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김보라의 소속사 모먼트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 역시 YTN Star에 "본인 확인 결과 김보라가 조병규와 사귀는 것이 맞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앞서 두 사람은 JTBC 금토드라마 'SKY 캐슬' 메이킹 영상이 공개된 뒤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영상에서 비틀거리던 김보라를 잡아주는 조병규의 모습이 화제를 모았다. 조병규는 자신의 SNS 라이브를 통해 "연애 안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KBS2 '해피투게더4'에도 출연해 "(김보라) 누나가 근육이 없다. 연기 끝나자마자 터덜터덜 오는데 부딪힐 것 같아서 잡아줬다"면서 "그게 메이킹 영상에서 묘하게 보였다. 내가 봐도"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해피투게더4' 출연 이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SKY 캐슬'에서 조병규는 차기준 역으로 김보라는 김혜나 역으로 출연해 사랑을 받았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 = 김태욱 기자(twk557@ytnplus.co.kr), HB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