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원재, 3월 16일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 개최

우원재, 3월 16일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 개최

2019.02.15. 오전 10: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우원재, 3월 16일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 개최
AD
래퍼 우원재가 데뷔 후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우원재는 3월 16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단독 콘서트 'Woo : What day is it today?(우: 왓 데이 이즈 잇 투데이?)'를 열고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앞서 소속사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우원재의 단독 콘서트 'Woo : What day is it today?' 포스터를 게재하며 콘서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우원재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동안 자신이 발표한 곡들은 물론, 다수의 미공개곡 무대를 공개하며 다채로운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그는 음악을 통해 표현하고자 하는 메시지들을 보다 더 밀도 있게 선보일 계획이다.

Mnet '쇼미더머니6'를 통해 독보적인 캐릭터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우원재는 방송 이후 기존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분위기의 곡인 '시차 (We Are)(Feat. 로꼬 & GRAY)'를 발표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를 통해 우원재는 데뷔 첫해부터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노래,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신인상,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힙합 트랙 등 다수의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우원재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Woo : What day is it today?' 티켓은 온라인 예매사이트 예스24와 위메프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AOMG]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