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 JYP 신인 걸그룹 ITZY "박진영 PD, 진실·성실·겸손 조언"

[Y현장] JYP 신인 걸그룹 ITZY "박진영 PD, 진실·성실·겸손 조언"

2019.02.12. 오후 3:52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 JYP 신인 걸그룹 ITZY "박진영 PD, 진실·성실·겸손 조언"
AD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ITZY가 박진영 프로듀서의 응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걸그룹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오늘(12일) 오후 3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데뷔 디지털 싱글 앨범 '있지 디퍼런트(ITZY Different)' 발표 기념 기자회견을 열었다.

ITZY는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등을 제작한 '걸그룹 명가' JYP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그룹으로 정식 데뷔 전부터 높은 기대를 모았다. 박진영 프로듀서가 어떤 조언과 응원을 해줬을지도 관심을 모았다.

멤버 채령은 "박진영 피디님께서 아티스트가 되려면 뭘 갖춰야 하는지 조언해주셨다. 진실, 성실, 겸손을 강조하셨고, 저희 '달라달라' 뮤직비디오가 잘 나왔다고 해주셔서 기분 좋고 든든했다"고 전했다.

선배들의 응원도 전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수지, 2PM 준호, 데이식스, 갓세븐, 유빈·혜림, 박지민, 트오이스의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채령은 "선배님들이 연습실에 오셔서 힘들진 않냐고 응원해주셨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ITZY의 데뷔앨범 타이틀곡 '달라달라'는 특별한 개성을 지닌 5명의 멤버들이 만나 유니크한 조합을 탄생시킨 것에 기안에 기존 K팝 형식을 깨고 새롭게 제작한 퓨전 그루브 트랙이다. 가사에는 세상의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내용을 담았다.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데뷔 하루 전인 지난 11일 새벽 선공개됐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1400만 뷰를 돌파하는 신기록을 세웠다. 데뷔앨범의 전곡 음원은 1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