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음주운전' 김병옥 측 "책임 통감, 물의 일으켜 죄송" (공식)
'음주운전' 김병옥 측 "책임 통감, 물의 일으켜 죄송" (공식)
Posted : 2019-02-12 13:46
배우 김병옥이 음주운전에 적발된 가운데 공식 입장을 밝혔다.

김병옥의 소속사 더씨엔티는 12일 공식 입장을 내고 "김병옥이 12일 음주 관련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했다"면서 "이유 불문하고 김병옥과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 없이 책임을 깊게 통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12일 경기 부천 원미경찰서에 따르면 김병옥을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에 따르면 김병옥은 이날 오전 0시 58분께 경기도 부천의 한 아파트 단지 내 지상 주차장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운전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아파트에 사는 한 주민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의 음주측정 결과 김병옥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085%로 면허 정지 수준이었다.

더씨엔티 측은 "김병옥을 사랑하고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을 금할 길이 없으며, 절대 해서는 안 될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더불어 "향후 정해진 일정에 대하여 함께 일하는 많은 관계자분들께 최대한 피해가 가지 않도록 신속히 방법을 강구하도록 하겠다"면서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깊이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김병옥은 현재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에 출연 중이다. 극 중 김병옥은 로펌 대표 방대한 역을 맡고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더씨엔티]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