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결혼' 2월 13일→2월 27일 개봉 날짜 변경

'어쩌다, 결혼' 2월 13일→2월 27일 개봉 날짜 변경

2019.01.22. 오전 10:26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어쩌다, 결혼' 2월 13일→2월 27일 개봉 날짜 변경
AD
영화 '어쩌다, 결혼'(감독 박호찬 박수진, 제작 BA엔터테인먼트) 개봉 날짜가 오는 2월 13일에서 2월 27일로 확정했다.

'어쩌다 결혼'은 자유를 얻기 위해 결혼을 계획하는 성석(김동욱)과 내 인생을 찾기 위해 결혼을 선택한 해주(고성희)가 서로의 목적 달성을 위해 딱! 3년만 결혼하는 '척', 같이 사는 '척' 하기로 계약하며 생긴 이야기다.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를 통해 '쌍천만 배우'에 등극한 김동욱과 독특한 매력으로 드라마와 예능까지 접수한 고성희가 출연한다.

영화는 기존 로맨틱 코미디 영화와 달리 결혼을 목표가 아닌 하나의 과정으로 생각, 삶을 더 행복하게 하고 개인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로 바라보는 요즘 젊은 세대의 결혼과 인생에 대한 가치관을 반영하고 있다.

이러한 설정은 남녀 감독 공동 연출이라는 시도로 구현했다. 영화의 연출을 맡은 박호찬, 박수진 감독은 캐릭터의 콘셉트부터 대사에 이르는 모든 부분을 각자 맡아 남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와 스토리를 탄생시켰다.

'어쩌다, 결혼'은 다양한 영화의 저변 확대와 충무로 신인 감독, 배우들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다. '터널' '범죄도시' '기억의 밤' '성난황소' 등 다수의 흥행작들을 탄생시킨 제작자 장원석 대표를 필두로 황보라, 김의성, 임예진, 염정아, 조우진, 김선영, 이준혁 등이 힘을 더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CGV아트하우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