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퍼블리싱, 갓세븐·트와이스·스트레이키즈 타이틀 작곡가 발굴 오디션 개최

JYP퍼블리싱, 갓세븐·트와이스·스트레이키즈 타이틀 작곡가 발굴 오디션 개최

2019.01.21. 오후 2:24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JYP퍼블리싱, 갓세븐·트와이스·스트레이키즈 타이틀 작곡가 발굴 오디션 개최
AD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소속 그룹 갓세븐,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의 타이틀곡을 만들 작곡가를 발굴한다.

JYP 대표 프로듀서인 박진영이 설립한 소속 작가 저작권 관리 음악 출판사 JYP 퍼블리싱이 2019년 상반기 작곡가 오디션을 개최한다.

매년 정기적인 작곡가 오디션을 열고 있는 JYP 퍼블리싱은 자사 아티스트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을 음악 인재 발굴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JYP 퍼블리싱은 박진영을 비롯해 원더걸스, 2PM, DAY6 등 JYP 아티스트의 많은 명곡을 작곡한 홍지상, 트와이스의 '낙낙(Knock Knock)'을 만든 이우민, 백아연 히트곡 '이럴거면 그러지말지'의 심은지, 수지의 '행복한 척'과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를 제작한 아르마딜로, 갓세븐의 정규 3집 'Present : YOU'의 'Party'와 선미의 '사이렌'을 작곡한 FRANTS까지 다채로운 음악 색채를 지닌 유명 작곡가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2019년 상반기 오디션은 JYP 대표 아티스트인 갓세븐,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의 타이틀곡이 될 수 있는 장르 2곡을 대상으로 한다. 지원자는 작업한 송라이팅(멜로디, 가사), 트랙을 완성해 가이드 녹음한 데모 곡을 MP3 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지원에는 학력, 연령, 경력 제한이 없으며 개인 또는 팀으로 가능하다. 1차 심사 통과자에 한해 2차 송캠프를 2월 27일~28일에 진행하며 최종 합격자는 3월 8일에 발표한다. 모든 심사 과정을 통과한 대상 수상자에게는 JYP 퍼블리싱과 소속 작가 계약을 맺는 기회와 함께 일정 상금이 수여된다.

접수는 지난 18일부터 2월 18일까지 한 달간 가능하며, 이메일(publishing@jype.com)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JYP 퍼블리싱 홈페이지(www.jyppub.com/notic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