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손예진·현빈 마트 데이트 포착?...양측 "확인 중"
손예진·현빈 마트 데이트 포착?...양측 "확인 중"
Posted : 2019-01-21 14:16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또 한번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해외 마트로 추정되는 곳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양측 소속사가 확인에 나섰다.

21일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현빈과 손예진이 마트에서 장을 보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왔다.

이에 대해 현빈의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YTN Star에 "관련 사진에 대해 사실 확인 중이다. 추후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역시 "사진과 관련해 구체적인 사실 관계를 파악 후 연락드리겠다"고 설명했다.

지난 10일에도 두 사람의 '미국 여행설'이 불거진 바 있다. 한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물을 올려 "현빈과 손예진이 함께 여행 중이며 미국에서 손예진의 부모님과 함께 식사하는 것까지 목격했다"고 주장했다.

이와 관련해 각 소속사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당시 손예진 소속사 관계자는 "손예진이 개인적으로 여행을 갔다. 그렇게 여행을 자주 다니는 편"이라고 말했고, 현빈 소속사 관계자 역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촬영 이후 해외 일정 차 나간 것은 맞지만 손예진과의 동반 여행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1982년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지난해 영화 '협상'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CJ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