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현장]비투비 이민혁 "육성재, 피처링 제안 흔쾌히 수락…너무 고맙다"

[Y현장]비투비 이민혁 "육성재, 피처링 제안 흔쾌히 수락…너무 고맙다"

2019.01.15. 오후 3:08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Y현장]비투비 이민혁 "육성재, 피처링 제안 흔쾌히 수락…너무 고맙다"
AD
그룹 '비투비'의 멤버 이민혁이 첫 솔로 앨범 수록곡에 피처링 참여한 육성재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비투비' 이민혁이 오늘(15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솔로 정규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취재진을 만났다. 윤태진 아나운서가 쇼케이스 MC를 맡아 진행했다.

이민혁은 첫 솔로 앨범에 대해 "인트로곡도 들어가 있고, 디스코, 하우스,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담았다. 타이틀곡 중 하나인 '오늘 밤에(With Melody)'와 수록곡 'Waiting For You'는 팬들을 위해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같은 소속사 후배인 (여자)아이들 소연이 피처링 참여한 '너도? 나도!'와 '비투비' 육성재가 참여한 듀엣곡 '꿈인가 봐요'가 수록돼 다채로운 매력을 더했다.

이민혁은 "'꿈인가 봐요'는 처음부터 육성재 군을 염두해두고 작업했다"면서도 "사실 워낙 바쁘다보니 고민하고 피처링 제안을 했는데 흔쾌히 참여해줘서 너무 고맙다.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너무 좋은 노래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민혁의 첫 솔로 정규 앨범 'HUTAZONE'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YA'와 '오늘 밤에'를 포함해 총 11곡이 수록됐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