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엑소 4번째 단콘 다시 만난다…화보집·라이브 앨범 출시
엑소 4번째 단콘 다시 만난다…화보집·라이브 앨범 출시
Posted : 2019-01-11 15:48
그룹 엑소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서울 앙코르 공연을 다시 만날 수 있는 화보집과 라이브 앨범이 출시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엑소의 네 번째 단독콘서트인 'EXO PLANET #4 - The EℓyXiOn dot-'의 현장이 담긴 화보집과 라이브 앨범이 오는 30일 출시된다"라고 밝혔다.

공연 화보집과 라이브 앨범은 지난해 7월 13~15일 3일간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성황리에 펼쳐진 엑소네 번째 단독 콘서트 앙코르 공연의 생생한 현장을 담고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공연 화보집에는 엑소의 화려한 무대 위 모습과 대기실, 백스테이지 풍경 등 공연장 곳곳을 담은 다채로운 사진들이 담겼다. 또 멤버들이 평소 서로에게 궁금했던 점을 묻고 답한 '엑소가 엑소에게 묻다', 여기에 공연 기획 과정과 멤버, 스태프들의 진솔한 인터뷰도 함께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라이브 앨범에는 이번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보인 35곡의 라이브 음원이 2CD에 걸쳐 수록돼 있다.

이번 화보집 및 라이브 앨범은 11일부터 각종 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SM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