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 '복면가왕' 출연 "선입견 없이 목소리로만 좋아해줘 감사"

숀, '복면가왕' 출연 "선입견 없이 목소리로만 좋아해줘 감사"

2018.12.17. 오전 09:13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숀, '복면가왕' 출연 "선입견 없이 목소리로만 좋아해줘 감사"
AD
'복면가왕' 해태의 정체는 싱어송라이터 숀(SHAUN)이었다.

지난 1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해태로 출연한 숀의 2라운드 무대 및 복면을 벗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주 방송된 1라운드에서 승리한 후 2라운드에 오른 숀은 샤이니의 'View'를 2라운드 경연곡으로 선곡해 반전 무대를 꾸몄다.

리드미컬한 편곡에 파워풀한 보컬을 장착한 그는 절정에 다다르자 시원한 고음을 폭발시키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달달한 목소리로 여심을 흔들었던 1라운드와는 완전히 색다른 무대로 현장의 판정단과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또 숀은 장난감 나팔로 기상송을 연주하는 개인기를 선보여 웃음을 더했다.

이에 유영석은 "정밀한 테크닉의 소유자다. 목소리 자체에 독특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으며 신봉선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목소리”라고 호평했다. 이어 숀의 정체가 공개된 후 아이콘의 윤형은 "숀 씨의 노래를 끼고 살았다. 평소 트렌디한 음악을 보여주셨는데 오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다"며 숀의 음악적 역량에 찬사를 보냈다.

숀은 방송 이후 소속사를 통해 "'복면가왕'을 통해 노래하는 사람으로서 무대에 선다는 게 정말 큰 기쁨이라는 걸 알게 됐다. 선입견 없이 목소리로만 들어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만들어서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숀은 오는 21일 '웨이 백 홈(Way Back Home)' 글로벌 버전 발매에 앞서 특별히 준비한 리믹스 팩 'Way Back Home - The Remixes'를 지난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출처 = 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