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어반자카파, 서울 공연 성료 "음악 할 수 있게 해준 팬들, 감사"
어반자카파, 서울 공연 성료 "음악 할 수 있게 해준 팬들, 감사"
Posted : 2018-12-10 14:00
그룹 어반자카파가 '2018 전국투어 콘서트 겨울–서울'을 성료했다.

어반자카파가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경기장에서 '2018 어반자카파 콘서트 겨울-서울'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어반자카파는 정규앨범 '02'의 수록곡 'River'를 시작으로 콘서트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위로',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소원', '커피를 마시고', '봄을 그리다' 등을 부르며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 어반자카파는 세 명의 멤버들이 각각 패러디 영상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박용인은 드라마 '거침없이 하이킥'의 황정음 애교를 패러디했다. 조현아는 '쇼미더머니'의 원썬으로 변신했으며, 권순일은 유튜버 박막례 '계모임 메이크업' 영상을 패러디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박용인의 'Love Won't Let Me Wait', 권순일의 '다 알아요', 조현아의 'Bliever' 순으로 멤버들의 솔로 무대를 통해 개인의 가창력을 여실히 보여주며 음악적 역량을 드러냈다. 이어지는 '자카파쇼'를 통해 재치있는 입담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기도 했다.

어반자카파는 캐롤 메들리를 무대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했고, 지난달 27일 발매된 정규앨범 '05'의 타이틀곡 '이 밤이 특별해진 건'과 '뜻대로'와 '널 사랑하지 않아', '그날에 우리', '코끝에 겨울'을 부르며 어반자카파만의 감성이 담긴 곡들로 무대를 마무리했다.

어반자카파는 마지막 무대를 앞두고 데뷔 10주년 소감을 밝혔다. 어반자카파는 "10년 동안 음악을 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하다. 콘서트가 여러분에게 위로와 기쁨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어반자카파는 오는 15일과 16일 '전국투어 겨울-수원' 공연을 앞두고 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