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기다렸다...'어벤져스: 엔드게임', 내년 4월 개봉 확정
기다렸다...'어벤져스: 엔드게임', 내년 4월 개봉 확정
Posted : 2018-12-10 11:41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시리즈 4편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국내 4월 개봉을 확정하고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수입/배급: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어벤져스' 시리즈의 네 번째 이야기가 베일을 벗었다. 시리즈 3편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충격적인 결말 이후 전 세계 언론과 관객들의 무수한 추측 속 개봉을 준비하고 있는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1차 예고편에는 시리즈 1편부터 활약해온 어벤져스 멤버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브루스 배너(마크 러팔로), 토르(크리스 헴스워스)가 등장했다. 그리고 이들의 독백과 대화 뒤 3편에 등장하지 않아 그들의 행방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냈던 호크아이(제레미 레너)와 앤트맨(폴 러드)의 모습이 드러났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1차 예고편은 공개와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2019년 최고 기대작을 향한 폭발적 관심을 입증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아바타'에 이어 역대 대한민국 외화 흥행 2위를 거머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의 후속작이다.

'어벤져스'(2012),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2015),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까지 외화 시리즈로서는 유일무이하게 2편 연속 천만 관객 돌파, 국내 누적 2870만 이상 관객 동원, 전 세계 수익 약 49억 7천만 불(한화 약 5조 5천억 원) 기록 등 천문학적 흥행 기록을 보유한 마블 스튜디오의 역작인 '어벤져스'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