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비너스X위키미키X아스트로, 판타지오 'FM201.8' 마지막 주인공

헬로비너스X위키미키X아스트로, 판타지오 'FM201.8' 마지막 주인공

2018.12.07. 오후 2:19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헬로비너스X위키미키X아스트로, 판타지오 'FM201.8' 마지막 주인공
AD
판타지오뮤직의 감성주파수 프로젝트 'FM201.8'의 마지막 주인공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판타지오뮤직은 오늘(7일) 공식 SNS채널에 감성 주파수 프로젝트 'FM201.8'의 열두 번째 피날레를 장식하는 곡 제목과 함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곡 제목은 'All I Want(올 아이 원트)'다.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설렘이 있을 것 같은 분위기가 곡 제목에서 느껴진다.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판타지오뮤직 소속 아티스트 모두였다. 공개된 단체 티저 이미지 속에는 헬로비너스, 아스트로, 위키미키까지 판타지오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했다. 따뜻한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테마 속에서 멤버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것. 각자만의 스타일로 레드 배경을 메인으로 선물상자, 풍선 등 크리스마스를 연상케 하는 소품을 활용해 개개인의 매력을 더했다. 판타지오뮤직의 세 그룹이 뭉쳐 콜라보 곡을 선보이는 것은 최초인 만큼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로 달하고 있다.

앞서 판타지오뮤직은 올해 1월부터 감성주파수 프로젝트 'FM201.8'을 통해 헬로비너스, 아스트로, 위키미키 등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들의 음악적 개성을 전달하고, 외부 실력파 아티스트들과 새로운 장르 및 콘셉트, 콜라보를 시도해 소속 아티스트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 매월 꾸준히 발표해왔다.

한편 FM201.8의 앨범은 13일 오후 6시 발매될 예정이다. 해당 프로젝트의 첫 오프라인 앨범 발매라 그 의미가 색다르다. 판타지오뮤직 아티스트가 한데 모여 전하는 하모니는 이번 겨울 가장 아름다운 음색으로 어울려 역대급 콜라보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제공 = 판타지오뮤직]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