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공개열애 심경?"…현아♥이던, SNS에 작업곡 일부 공개
"공개열애 심경?"…현아♥이던, SNS에 작업곡 일부 공개
Posted : 2018-12-02 14:00
'연예계 공식 커플' 현아와 이던이 SNS를 통해 작업 중인 곡 일부를 공개했다. 의미심장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았다.

현아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 두 편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녹음실에서 한국 단편 애니메이션 '가시망토를 쓴 소년'을 보며 다른 모니터에서 흘러나오는 멜로디에 맞춰 랩을 하는 이던의 모습이 담겼다.

현아는 영상과 함께 "넓은 세상 위에 너와 나 왜 우리는 단 한 길로밖에 못 갈까 곧 아지랑이 피던 곳에 꽃 필까 아님 또 싹이 난 채로 철저히 짓밟힐까나 다 잃은듯한 내 이름과 마음 그리워하다가 뒤를 보면…"이란 가사를 함께 올렸다.

이던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같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을 확인한 팬들은 수위 높은 가사와 목소리에 주목하며 "두 사람이 함께 작업한 곡이 아닌가", "밝은 모습이 보기 좋아보인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내고 있다.

"공개열애 심경?"…현아♥이던, SNS에 작업곡 일부 공개

한편 현아와 이던은 지난 여름 열애설에 대한 입장 발표를 놓고 소속사와 갈등을 빚었다. 소속사가 "두 사람의 열애는 사실무근"이라며 부인했지만, 이후 현아가 소속사와 상의없이 열애를 인정하며 대립한 것.

이후 현아와 이던은 각각 10월과 11월, 한 달 차이를 두고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해지에 합의했다. 두 사람은 현재 FA 상태다. 지난달 29일 한 브랜드 포토월 행사에 동반 참석, 여전한 애정을 과시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 = YTN Star 김태욱 기자 (twk557@ytnplus.co.kr)
사진출처 = 현아 인스타그램]
댓글등 이미지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