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 측, 법적 강경대응→묵묵부답 태세 전환

마이크로닷 측, 법적 강경대응→묵묵부답 태세 전환

2018.11.20. 오전 09:41
댓글
글자크기설정
인쇄하기
마이크로닷 측, 법적 강경대응→묵묵부답 태세 전환
AD
래퍼 마이크로닷 부모가 사기 혐의로 피소됐던 사실이 알려진 가운데, 마이크로닷 측은 여전히 묵묵부답이다.

지난 19일 한 커뮤니티에는 마이크로닷 부모님이 충북 제천의 한 마을에 살면서 주민들의 돈을 편취해 도주했다는 내용의 글이 게재돼 논란을 일으켰다. 처음 커뮤니티에 해당 사건이 게재된 후 마이크로닷 측은 "사실 확인 결과 해당 소문은 사실무근이다. 현재 명예훼손 등 법적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고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이후 마이크로닷 부모가 20년 전 수억 원대 돈을 빌리고 잠적한 혐의로 경찰에 피소된 것으로 알려지면서 논란은 더욱 가중됐다. 여기에 마이크로닷 아버지에게 사기를 당했다는 피해자의 인터뷰까지 공개되면서 소문은 더욱 또렷한 현실이 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마이크로닷 측은 연락이 닿질 않고 있는 상황이다. 마이크로닷 측은 20일 변호사를 통한 입장 발표를 예고한 채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다.

이처럼 마이크로닷을 둘러싼 부모의 사기 행각이 단순 소문에서 서서히 실체를 드러내고 있는 상황이다. 한 매체는 마이크로닷의 어머니를 상대로 고소장을 제출한 피해자의 피소 사실확인원을 공개하며 문제를 구체화했다. 마이크로닷 측의 빠른 해명이 필요한 시점이다.

마이크로닷은 2006년 그룹 올블랙 멤버로 데뷔했고, 이후 Mnet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며 힙합 아티스트로서 이름을 알렸다. 이어 채널A '도시어부'에도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높였다. 또 최근에는 배우 홍수현과 열애를 공개하며 화제가 됐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출처 = Mnet]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