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마블의 아버지 스탠 리의 사망을 알린 공식 트위터 글
Posted : 2018-11-13 10:10
마블의 아버지 스탠 리의 사망을 알린 공식 트위터 글
마블 코믹스의 수석 작가 겸 편집자였던 스탠 리가 현지 시각으로 12일, 향년 95세로 눈을 감았다.

미국 언론은 스파이더맨, 엑스맨, 토르 아이언 맨 등 미국을 대표하는 슈퍼 히어로 만화의 제작자였던 스탠 리가 로스앤젤레스의 한 의료 센터에서 숨을 거뒀다고 전했다.

마블의 아버지 스탠 리의 사망을 알린 공식 트위터 글

스탠 리의 공식 트위터도 그의 사망을 알리며 'Excelsior'라는 짧은 글을 올렸다. Excelsior는 더욱더 높이라는 뜻으로 스탠 리가 슈퍼 히어로들과 함께 하늘로 날아가는 자세를 취하며 했던 말이다.

스탠 리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 그를 상징하는 짧고 강렬한 추모 글이 올라오면서 7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이 글에 '좋아요'를 표시하고, 공유했다.

마블 스튜디오의 케빈 파이기 사장도 조의를 표했다.
그는 "스탠 리 길이 남을 유산을 남겼다"면서 "스탠의 천재성과 카리스마에 감동한 수백만 명의 팬들과 함께 애도한다"고 말했다.

17세 때 처음 숙부인 마틴 굿맨의 출판사에 일하면서 슈퍼 히어로 대본을 쓰기 시작해 평생을 슈퍼 히어로의 아버지로 살았고, 마블 영화마다 카메오로 출연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던 스탠 리의 죽음에 전 세계 마블 팬들이 애도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사진 = 스탠 리 트위터]
YTN PLUS(mobilepd@ytnplus.co.kr)
댓글등 이미지 배경